멋부림템

[내돈내산] 알리에서 처음 사 본 원피스 후기

한물HanMul 2022. 9. 15. 11:11

4월에 주문해서 한달 좀 넘게 걸려 받은 원피스ㅎ

 한참 기다리다 중간에 재입고가 오래 걸려서

 원하면 다른 제품으로 바꿔주거나

 취소를 도와주겠다는 메세지가 왔었는데, 

알리익스프레스 알림을 계속 확인하던 게 아니여서

 한 일주일?뒤에 어차피 오래 기다린 거;

 이 제품으로 꼭 받고 싶으니

 준비되면 보내달라 했고,

 판매자쪽에서 알겠다는 답이 왔다.

 

 알리에서 이런 차질이 생기면 

모든 과정을 영어로 처리해야 하고, 

배송과정을 일일이 알기 어렵다는 점과 

 배송기간 자체가 비교적 긴 것이 

알리 익스프레스를 이용할 때 번거로운 부분들이다.

 그렇지만~

 아무래도 국내쇼핑몰에선 구할 수 없는 

상품군도 다양하고, 잘만 찾으면 같은 물건도

 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보니 

한번쯤 호기심으로 이용해보는 것도

 나쁘지 않은 것 같다.

 

짠☆

 안에 받쳐입은 반팔 크로셰 니트는

 따로 소장한 빈티지 제품이고,

 내가 구매한 건 꽃무늬 끈나시 원피스! 

난 민트색에 좀 지나치게 환장하는 경향이 있는데

 이 원피스도 바탕색이 민트에 가까운 

청량한 하늘색이라 취향저격 당해 구매했다 ㅋㅋ

 노랑하양 꽃무늬도 초여름느낌 낭낭~하고 

어쨌든 궁금해서 사 본 거고, 

큰 기대 안했는데 나름 예뻐서 만족했다.

 양 옆구리 가까이에 라인을 잡아놔서

 날씬해보이는 효과도 있고 굳굳.

 

콘솔지퍼로 여닫게 돼있는데 

사이즈가 걱정돼서 좀 큰 걸로 샀더니

 그냥 쑥 입고 벗으면 돼서 쓸 일이 없다..ㅋㅋ

 

가슴부분에 주름이 잡혀있는데다 

약간 입체감을 살려 디자인 돼서

입으면 몸의 굴곡을 따라

자연스럽게 흐르는 핏이 되는데,

 안쪽에 고무줄 처리한 게 그대로 노출 되어있는

 퀄리티의 옷치고 실루엣을 나름

신경 쓴 것 같아 뭔가 희한했다 ㅋㅋ 

 

그냥 맨몸에 입으면 

넥라인이 많이 파이기도 했고,

 좀 널널해서 레이어드해 입으니

 적당히 잘 맞아서 좋았다.

 어깨끈도 조절가능하고, 

소재는 그냥 저렴한 폴리지만

 등치(?)가 좀 있는 나같은 사람의

 약점은 가려주고, 장점은 살려주는

 후들후들하고 매끈한 천이라

 오히려 좋았다. 

 

개인적으로 가슴팍에 주름디테일

 들어간 디자인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 

요렇게 여름 니트를 겉에다가 코디하는 것도

 나쁘지 않았다. 

 

10달러 좀 안되는 가격이었는데, 

지금처럼 환율이 미친듯이 오르기 전이니까

 만원초반대면 쏘쏘한 듯.

 솔직히 더 싸도 될 것 같긴 하다만 ㅋㅋ

 

 

<<알리익스프레스 구매좌표>>

 혹시나 궁금할 수도 있을까봐

 링크를 걸긴 했는데, 

지금은 품절인 듯ㅜ

위 링크로 알리에서 구매하시게 되면

 제가 약간의 수수료를 받게 된답니다.

(*ˊᵕˋo💐o